티스토리 뷰

주소: 경북 울진군 평해읍 제장로 141
예약전화: 010-8670-3132

올 여름휴가는 울진,  평해읍 직산1리!!!!!  (Feat.이모집)

*경북 울진군 평해읍 제장로 141 민박. 010-8670-3132 이모집은 울진에 있다. 한때 백년손님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남서방네가 인기였는데 후포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있다. 한달여가 지난지금 포스

minghee.tistory.com

(작년의 평해읍 직산1리 기록)



진짜 물색이 이래도되나 싶을정도로 사파이어같았다.
작년에 너어어무 재밋게 놀았더니 올해도 역시 평해다.
다른곳도 물론 좋은곳이 많지만, 그래도 역시 나는 조용하고 예쁜 울진이 좋다.

올해는 울 엄마두 같이❣️

이게 바다여 보석이여 싶은 예쁜 날씨,
평해를 또 찾게되는 이유중 하나인듯.

남해의 복작이는 아기자기한 바다도 좋지만
나는 늘 바다는 역시 동해라고 입버릇처럼 이야기하고 다니는데ㅋㅋ 절대 허풍아님.

내기준 제주바다보다 훨씬 예쁘고 덜 북적거려 프라이빗하기까지..

그렇게 예쁜 동해의 해안길을 따라 쭉쭉 가다보면
등장하는 나의 목적지.

평해읍 직산1리 예쁜 민박❤️

올해는 작년보다 더 복작거리는 느낌이랄까
직산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작년보다 몇배는 는것같은 느낌

역시 예쁜고 조용한덴 암암리에 소문 나는듯
나만의 바다이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주섬주섬 준비한거 정리중 만난 예쁜것.
하늘가득 무리지어 지나가는 갈매기들
예술아이가~~~

물놀이 한판 거하게 하고 잇츠 디너타임ㅋㅋㅋ
롱런 롱런 먹방 ㅋㅋㅋ 먹고 놀고 자고가 휴가 아닌지요.

이틀 있다가 갈껀데.
너무 적게샀나???????
추억의 빨간 고무다라이에 가득담긴 우리사랑
ㅋㅋㅋㅋ

올해는 백합조개대신 대왕가리비
휴 내폰은 이때 터치가 안되는 사고 생겨서 ㅠㅠ 급한대로 엄마꺼로 쬐끔 찍었눈데
풍성하고 즐거운 밥상사진이 읎다...
열받... 망할 아이폰 ㅂㄷㅂㄷ

대왕가리비❤️

조촐한 바다 한상ㅋㅋㅋㅋ
소라 문어 삼겹살 가리비 난리남

그렇게 밤늦게까지 목구멍 입구까지 음식물 채워넣고 기절함ㅋㅋㅋㅋ

다음날은 전원 수영 ㅋㅋ
물놀이도 하고ㅋㅋㅋ 성게도 잡음!!

올해도 작은오빠가 준비한 백합조개
진짜 이 조개 왤케 맛있는지..
숯불에 구워먹으니까 진짜 꿀맛
간도 딱 ㅋㅋㅋㅋㅋㅋ
성게도 잡은자리에서 이모가 손질해 주셔서 냠냠!!
그자리에서 바로 먹는 성게알 못잃어....

다른 식자재들도 많이 챙겨갔는데 ㅋㅋㅋㅋ
제일 생각나는건 역시 백합조개 인듯 ㅋㅋㅋㅋ

백합조개 싱싱할때 물회 해먹을꺼라고 육수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ㅋㅋㅋㅋㅋ
취해서 육수만 먹음ㅋㅋㅋㅋㅋ 조개살을 안넣음.
원효대사 해골물 실천갑.

먹고 놀다 마주한 노을
저 계단밑으로 가면 누구나 돗자리만 펴면 거기가 천국됨

바로 이렇게.
올해는 폰 고장나서 ㅋㅋㅋ 작년사진 대체함ㅋㅋㅋㅋㅋ
열받음 아이폰 생각하니깤 ㅋㅋ

아참 작년엔 없었는데

올해는 생긴것?!

테트라포드
작년에 우리 놀고 간 뒤에 비도 많이오고 날씨가 썽난 여름이라 바닷물이 위쪽 도로까지 올라왔다고
파도가 높이쳐서 테트라포드로 방어벽을 세워둠.

물론 올해 우리가 갔을땐 날씨가 좋았던지라 신나게 잘 놀았음ㅋㅋㅋㅋ 물이 너무 깨끗해서 진짜 이모네 민박집 바로 앞에서 첨벙 하고 놀았음ㅋㅋㅋㅋㅋ

집앞 자연 풀장이 따로없다.

마지막날 아침 동해바다를 끝으로 다시 집으로

집으로 가는중에 미친비가 내려서 ㅋㅋㅋㅋ깜짝놀람.

나는 그렇게 내년에도 울진을 갈꺼라는ㅋㅋㅋ

코로나덕에 많이 모여 복작거리면서 못놀아 아쉽지만
그래도 가족끼리 소소하게 즐거웠음.

해외를 못나가는덕분에 울진 2년차지만
코로나가 없어져도 나는 울진으로 갈것.
내년도 역시 평해읍 직산1리 나만 알고싶은 예쁜 바다로 가야지.

짧디 짧은 휴가 기록 끝.

아참 근처에 가까운 관광지도 많음
평해사구습지생태공원, 등기산스카이워크,후포,구산
조금 나가면 왕피천케이블카, 성류굴 등등등

댓글